맨위로 맨아래로
닫기
스크랩상품 출석체크 포인트 비회원예약조회 오늘본상품
질문 회원/가입 입점업체 회원이란?
답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본 사이트에서 여행상품을 등록할수 있는 회원이랍니다. 입점업체 회원으로 신청시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후 회원절차가 가능하게 되며, ...
질문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
질문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묶음배송 신청하기』 또는 우측 상단의 『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
질문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
질문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 수량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1. 상품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가격/수량 이외의 순수 상품정보)1) 오픈마켓 및 공구상품 : [GSM > 통합상품관리 > 상품편집]    ...
질문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답변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기타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현금결제]① 현금결제/G통장(현금잔고)    인터넷...
질문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답변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
질문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할인쿠폰은 [나의 쇼핑정보 > G통장] 메뉴의 쿠폰 상세내역 보기 또는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 상세페이지의 "내 쿠폰함" 메뉴에서...
질문 A/S는 어떻게 받나요?
답변 저희 G마켓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
질문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확인대기』로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입금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1